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[배송전 변경/취소 문의]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.

작성자 CHOPER웹디자인 (ip:)

작성일2014-01-13 12:37:43

조회수375

추천 추천하기

평점0점

   입금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
  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  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
   1: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/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.



   단, 주문상태는 "발송준비"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
  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반품처리와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.
  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  무통장 입금 환불의 경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최대5일(주말포함)안으로 처리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